158 0 0 0 10 0 1년전 0

살아 숨쉬는 오늘을 걷자

자신이 걸어온 인생에 기준을 두고 대인들을 상대하는 사람들 중에, 자신은 어떤 인물인지를 아는 면모를 갖춘 인원 과연 몇 명이나 될까? 자신의 얘기를 현실로 들어주지 않는다며 불만을 토로하며 다툼까지 불사하는 사람일수록 삶의 질이 깊지 않음을 종종 발견한다. 사람은 누구나 태어난 고향은 단 한 곳이다. 먼저 개인적인 자성의 회한은, 한 권의 책도 끝까지 읽지 못한 삶이었지 않나 싶다는 쓰라림이다.
자신이 걸어온 인생에 기준을 두고 대인들을 상대하는 사람들 중에, 자신은 어떤 인물인지를 아는 면모를 갖춘 인원 과연 몇 명이나 될까? 자신의 얘기를 현실로 들어주지 않는다며 불만을 토로하며 다툼까지 불사하는 사람일수록 삶의 질이 깊지 않음을 종종 발견한다.
사람은 누구나 태어난 고향은 단 한 곳이다. 먼저 개인적인 자성의 회한은, 한 권의 책도 끝까지 읽지 못한 삶이었지 않나 싶다는 쓰라림이다.
성미출판사대표
시인이며 소설가
월간『한국의 시』 등단
안다미로(그릇이 넘치도록)「시낭송회 글쓰기공부 맞춤법공부」지도자

저서
장편소설 『방황하는 영혼들』 『누구를 위하여 눈물을 흘려야 하나』 『삶의 숨결』이 있고
산문 『그리스도를 따르리』 『꿈을 좇는 마음의 삶』
인문교양 『글말이 생성되는 장소』가 있다.
시집으로는『불타나이다』 『내 혼아 깨어라』 『아침을 맞으면서』 『인적이 끊기면』 『마음의 사랑을 찾아서』 『내 손을 잡아 주소서』 『성산에 오를 자 누구리오』 『교회 가는 할머니』 『푸른 영혼의 지혜』등이 있다.
전자책으로는 『어제 배운 오늘의 지혜』 『어제의 시 오늘의 시』 시집 『태양의 눈빛』 소설 『금융사기범들』 소설 『편지의 연인』

㈜유페이퍼 대표 이병훈 | 316-86-00520 | 통신판매 2017-서울강남-00994 서울 강남구 학동로2길19, 2층 (논현동,세일빌딩) 02-577-6002 help@upaper.net 개인정보책임 : 이선희